신우목장 > 전국 목장 위치정보

울산 울주군 두서면 미호리 827-1
010-2430-9741
https://sinwoomilk.modoo.at/

낙농의 선진국이라고 일컬어지는 유럽의 경우 많은 낙농가들이 자신의 목장에서 생산한 우유를 직접 가공하여 판매하는 이른 바 '농가형 유가공 공장'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에도 몇 개 목장에서 이러한 농가형 유가공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대표적인 목장이 바로 신우목장의 신우우유랍니다. 

 

신우목장은 지난 1998년, 농가유가공이니 유기축산이니 하는 말조차 생소하던 시절에 유기농적인 사양관리로 농가유가공을 시작하여 오늘에 이르고 있는데요, 시작할 당시만 해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던 반면, 요즘에는 우리들이 많이 먹는 백색 우유를 비롯하여 발효유, 아이스크림, 치즈 등 우유로 만들수 있는 모든 제품을 만들어 내며 농가형 성공시대를 이끌어 가고 있답니다.

 

신우목장은 이러한 유가공사업의 성공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우리 우유의 좋은 점을 아리기 위해 목장의 관광화 사업도 추진하고 있는데요, 그 사업의 시발점이 바로 낙농체험 목장으로써의 활동이랍니다. 

낙농체험을 함에 있어 신우목장의 가장 큰 특징은 20만평 부지에 200여 마리의 젖소를 방목시킨다는 것인데요, 누구든 한번만이라도 방문했던 사람이라면 이목장의 서정적인 아름다움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고 합니다. 

 

신우목장은 이외에도 인근에 아름답게 조성된 산책로가 목장을 방문하는 연인들에게 좋은 데이트코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하수 수질 또한 매우 뛰어나 찾아오는 방문객들이 날로 늘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등록자 목장닷컴
댓글 0건 조회 755회 등록일 23-01-07 16:5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mokja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