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목장 > 전국 목장 위치정보

경기 이천시 설성면 진상미로665번길 95-14
031-641-3366
http://www.wowdairy.com/
쌀과 도자기로 잘 알려진 경기도 이천에서 40년째 낙 농업에 종사하고 있는 와우목장은 150여마리의 젖소가 하루에 무려 5천이나 되는 우유를 생산하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대규모 목장중 하나랍니다. 이 정도의 우유양이라면 하루 생산량만으로 2천5백명의 어린이들이 200ml 우유 한 팩씩을 마실 수 있는 엄청난 양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철저한 관리를 통해 최상등급의 우유만을 생산하고 있답니다. 

 

특히 임학(林學)을 전공한 와우목장 사장님은 우유 생산에 관한 것 뿐만 아니라 목장의 조경에도 뛰어난 수완을 발휘하여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아름다운 목장으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완공한 치즈체험장에는 최신식 개별 조리대와 전자레이지 등을 갖추고 다양한 우유요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치즈 만들기를 비롯하여 다양한 우유요리 및 아이스크림까지 만들어 볼 수 있고,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우유 제품의 가공과정까지 지켜볼 수 있는 와우목장은 말 그대로 일석삼조의 재미를 느 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와우목장 찾아가기

일죽IC->중부고속도로 35번 고속도로 요금소->38번 국도 일주IC 삼거리에서 충주 장호원 방면으로 좌회전->329번 지방도(능국삼거리) 좌회전->행죽로 여주,장호원 방면으로 우회전-> 문화마을 1길 우회전-> 노성산1길 좌회전-> 와우목장

 

 

 

페이지 정보

등록자 목장닷컴
댓글 0건 조회 1,281회 등록일 23-01-07 17: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mokjang.com All rights reserved.